고기농부❤

에디먹스 산레모 76 프레임셋 70%할인 본문

해외구매 쉽게하기

에디먹스 산레모 76 프레임셋 70%할인

헤롬 2017. 11. 29. 00:19

식인종 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싸이클링 그랜드 투어 를 모조리 우승하며 

은퇴 이후, 지금까지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싸이클리스트로 알려진

위대한 그 이름 [에디먹스] 


그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로드바이크 

에디먹스 산 레모 76 


해외 자전거 직구 사이트로 유명한 영국의 멀린싸이클에서 

진행중인 가격이 정말 ㅎㄷㄷ 하네요. 

에디먹스 프레임 뿐만 아니라, 완성차들도 할인을 많이 하고있는데, 

해외 배송상의 부피문제나 관세문제때문에,

완성차 보다는 프레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산 레모 76 프레임셋이, 

지금 환율기준 67만원이네요..ㅎㄷㄷㄷ 

관부가세 계산해도 80안쪽으로 떨어집니다..ㄷㄷㄷㄷㄷ 

(아래 사진 누르면 제품 판매처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에디먹스 자전거 자체가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어딜가도 좀 먹어줍니다...

근데 저런 가격이라니......... 

저한테 맞는 사이즈만 있다면 당장에 질러버리고 싶은데,

조금 아쉽네요 ㅎㄷㄷ 



게다가 멀린에서 지금 울테그라 6800 그룹셋도 엄청 싸게 날리고 있네요. 



울테그라 그룹셋 49% 할인 실화냐 ㅎㄷㄷㄷㄷ 

(그림 누르시면 판매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요새 직구때문에 참 힘들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이런걸 차라리 널리 알려서

유저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활성화 시켜서

그에 맞는 서비스 개발로, 수익모델을 바꿔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어쨌든, 국내보다 훨씬 싸고 좋은모델들이 많이 나오니까

저부터도 관심을 갖을 수 밖에 없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