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농부❤

자전거, TV, 매트리스 해외직구 링크 모음 + 배송대행 본문

해외구매 쉽게하기

자전거, TV, 매트리스 해외직구 링크 모음 + 배송대행

헤롬 2017. 12. 5. 23:03

자전거 TV 매트리스 등 

해외직구 사이트를 한 곳에 모아놓은 

즐겨찾기용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한다.

요즘 엄청 핫한 시마노캠 CM2000 이 어디서 홍보를 했나 했는데

아래 사이트 였다 ㅎㅎ 덕분에 저렴하게 잘 구했음 

* 사진을 누르면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TV 직구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격을 보니 

하이마트나 전자랜드에서 같은 55인치 모델을 비교해보니 

배송대행까지 맡겨도 60 에서 80만원 까지 차이가 난다 ㄷㄷㄷ 

몰테일이 TV 배송대행 전문인것 같은데, 

인치별로 배송비를 정액제로 받고 있고, 파손시 보상도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티비 바꿀때도 직구로 해야겠다 


직구 자꾸 하다보면 진짜 국내쇼핑몰 볼게 없긴 하다... ㅋㅋㅋ 

다행히 내가 사고싶은건 부피가 넘 커서 배송이 안되는 것들이 많다..

정말 다행이다...


하긴 매트리스 예전에 직구 알아봤을때, 배타고 배송온다고 했음 ㅋㅋ 


캡쳐화면에서는 조금 가려졌으나,

그 와중에 삼성 SSD... 직구가격 진짜 

와 삼성 ㄱㄱㄲ들... 왜 한국에서 파는거랑 미국에서 파는거랑 가격이 다르냐? 

얼마전에 노트북 SSD 바꿨는데.. 그것도 판매일자 기준 제조일자 5개월은 전에 만든거였음...

짜증났었는데, 저거 보니 짜증이 한번 더 확 ㅋㅋㅋㅋㅋ 

아오 ......... 


어쩌다 보니 사이트리뷰가 아니라 불만토로의 장이로다.ㅋㅋ 

사이트 주소는 아래 있씁니다

https://honeydeal.org/


허니-딜 이면........ 꿀딜 인건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