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농부❤

캄파놀로 보라 원 다크라벨 직구 본문

Review

캄파놀로 보라 원 다크라벨 직구

헤롬 2017. 12. 6. 22:28

캄파놀로 보라 원 50미리 클린처 

해외 직구 후기 


보라울트라 18년식은 가격이 넘 비싸고..

그래도 국내 가격에 비하면 진짜 저렴한 수준.


잘 사면 보라원 정도는, 국내에서 아비아브 카본휠셋 사는 가격이나

그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캄파놀로 보라원을 살 수 있겠다 시퍼서 알아봤다. 

(그림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

직구때 즐겨찾기 해놨던 사이트에 보니, 

샤말 43% 세일이라고 해서, 

링크 타고 들어가보니, 캄파 휠은 전부 40% 정도 하고 있는게 아닌가 ㅎㄷㄷㄷ 

2018년식에  AC3 빗살무늬 브레이크 라인이 적용된 완전 신형 


워낙 유명한 사이트라, 바로 장바구니 담아놓고 

혹시 할인코드는 더 없나 ㅎㅎㅎ 했는데 

워낙 할인품목이라 추가 할인코드는 없어서 

그대로 진행! 



참고로 같은 제품의 국내 판매가격......

ㅎㄷㄷㄷㄷㄷㄷ

40% 나 차이나는 가격이라니..

해외직구를 할 수밖에 없다.ㄷㄷㄷㄷㄷ 



택배로 집앞에서 받고, 

바로 휠박스를 뜯어보니,

ㅎㅎ 고가휠 이라 그런지, 휠백에 고이 포장돼있다.

보증서도 잘 붙어있고, 

캄파놀로의 G3 패턴이 잘 살아있구나~ 좋아좋아

영롱하게 붙어있는 Made in rumania. 

아 보라휠은 루마니아에서 만드는구나... 그래도 유럽이네 ㅎㅎㅎ 


그나저나 보라 울트라 진짜 싸네 ㅋㅋㅋㅋ 

하.......

비트코인아 쭉쭉 올라라 ㅋㅋㅋㅋ 2천만원 가자 


아래는 구매에 도움 됐던 사이트 링크 입니다.

http://honey-deal.com/

들어가면 저 사이트 외에 다른 직구 사이트들도 정리가 잘 돼있어서,

따로 직구사이트들마다 즐겨찾기 안해도 되서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