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농부❤

[정보공유] NXT재단의 아더코인 기반의 토큰! 액션코인 무료지급 이벤트 본문

Stock+CRYPTOCURRENCY

[정보공유] NXT재단의 아더코인 기반의 토큰! 액션코인 무료지급 이벤트

헤롬 2018. 1. 15. 18:03

*** 액션코인 2018년 3월 1일자 공지 추가합니다. ***

액션 블록체인 상에 일부 유저들부터는 지갑이 생성됩니다.

추후 다른 유저들에게는 3월말에서 4월초에 본격적으로 지갑이 생성될 예정이며,

지불증명방식의 노드유지를 할 수도 있습니다.(이자 받는 방식)


NXT 재단의 아더 코인을 기반으로 한 

액션코인(현재 토큰입니다) 


총발행량 1000억개,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코인 1000개를 무료 지급하고 있습니다. 


완전 새로운 코인은 아니고,

전세계 200여개 국가, 30만명의 유저에게 공급돼있는 상태로, 

2018년 3월 정식으로 지갑이 열리는 것 같네요 ^^ 


정확한 정보는 아래 

링크 들어가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가입 주소 입니다. 제가 추천인으로 링크가 들어간 링크 입니다. 

https://actioncoin.io/ref/436537/

제 추천인코드로 들어가서 가입해주시면 저도 10개를 추가로 받습니다 ^^

가입하시는 분들은 전부 1000개 다 받으십니다 ^^ 

굳이 원치 않으시면 추천인코드지우시고 가입하셔도 됩니당 그냥 정보공유하는데 도움받으신 값으로 

생각해주시면 서로 윈윈이잖아요 ㅎㅎ 


-- 가입요령 --

영어이름, 

이메일주소, 

가입국가 정도의 기본적인 정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에, 가입시 적은 이메일주소로 

해당 사이트에서 인증 메일이 날아옵니다 ^^ 

인증메일을 확인하면 가입이 완료되고, 

사이트에서 아래 사진처럼

1000개 코인이 적립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원래 이렇게 상장전에, 수량이 많은 가상화폐들은 무료로 배포를 하기도 해요.

생각해보니, 트론코인(토큰) 도 처음에, 인당 500개씩 뿌리고 했었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 

퀀텀(큐텀)도 빛썸에서 1개씩 무료로 돌렸었죠.. ㄷㄷ 

지금 그거 무료로 받은 500개 5만원 정도 하는군요?! ㄷㄷㄷ 어제는 8만원 정도했구요 ㅋㅋㅋㅋ 

지금은 다들 상장하고 훨씬 비싸졌네요...^^ 

참! 꿀팁 있습니다!

메일주소 여러개로 하시면, 또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여러개 주소로 받은 후에, 나중에 지갑 지원되면 그때 한곳에 모아놓으려고요 ㅎㅎ 

혹시 아나요, 나중에 트론처럼 떡상해서 치맥이라도 공짜로 할 수 있을지 말입니다. ㅎㅎ 



* 잠시 코인과 토큰의 차이에 대한 간단한 설명

독자적인 기술을 인정받은 화폐를 코인이라고 하고,

다른 코인의 기술을 바탕으로 포크된 화폐를 토큰이라고 합니다. 

토큰은 나중에 독자적인 기술을 인정받게 되면 코인이 됩니다. 


==============================

ICO 단계에 있는 코인들을 무료로 받아보자. 

1. ACTION Coin(액션코인) 1000개 무료 받기 ( 액션코인 설명 추가) 

2. WCX 코인 50개 무료 받기 ( WCEX 거래소 코인 소개 및 설명)

3. SAT 토큰 50개 무료 받기 ( SAT 토큰 설명 및 ICO에 대한 설명)

Comments